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열이 오르락 내리락

6주 4일차예요 열이 오르락 얼굴에 목뒤 상체가 뜨끈뜨끈 ㅠㅠㅠ 37.2정도나오는데 괜찮은거죠…? 열이있어서 그런지 두통도 약간씩 있는거같아요, 6주차 다들 이런증세 있으실까요

댓글

11

  1. 저도 추운데 덥고 더운데 추워요 ㅋㅋㅋ 남편이 몸이 왜이렇게 뜨겁냐고 자주 그러네요 입맛도 체온도 변덕쟁이에요@@

  2. 원래 호르몬땜에 기초체온도 올라가고 두통도 올 수 있대요🥲 저는 원래 기초체온이 37.1~3도로 높은 편이라 그런지 지금은 37.5~8까지 올랏네요.

    1. subcomment icon

      아네네ㅠㅠ그런거같아요 눕눕하면 좀 괜찮아지는거같아 다행이예요😆

  3. 저도6주차인데 5주차부터 체온이37.3도이상이여서 걱정했거든요..ㅠㅠ 병원가서 여쭤보니 기초체온이 오르는거라 37.4도까진 체온이 올라간거고, 37.5도부터는 의학적으로 미열로 판단한데요! 37.4도까진 괜찮다고 하셨어요! 거기서 활동하면 조금더 오르긴하는데 누워있으면 다시 내려가구요! 계속 체크해주시고 37.5도 이상이면 염증이 있을수도 있는거라고 하셨으니 너무 심하시면 꼭 병원에 문의해보세요! 두통도 임신초기증상이라고 하시더라구요! 따뜻한 차종류 드시고 너무 힘들땐 꼭 눕눕해주면서 푹쉬세요!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좋은정보네요 ㅎ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앗 좋은정보 소중한 댓글 너무감사합니다!!🥹

    3. subcomment icon

      화이팅이요!!

  4. 저도 하루였지만 6주차에 심한 몸살 왔었어요 ㅠㅠ 소금물로 가글하고 비타민C먹고 푹잤더니 조금 나았었네요..!

    1. subcomment icon

      그러셨구나ㅠㅠ정상반응이라니 잘 이겨내봐야겠어요~

  5. 저는 매일 매일 덥다가 춥다가를 반복해요...ㅠㅠ 여름이 좀 가고 나면 나아질런지... 근데 임산부들은 기초체온이 올라가니까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ㅠㅠ춥기는또 왜추운지 ㅋㅋㅋ우리 잘견뎌보아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열이 오르락 내리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