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코로나..

안녕하세요 20대후반 첫째 임신입니다 임신7주차구요 ㅠㅠ 어제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고 열이 너무 나네요ㅠㅠ 기침+고열+콧물+입덧.. 타이레놀 처방해주셔서 먹고있는데 아기한테 괜찮겠죠? ㅠㅠ 또 휴지에 묻어나올 정도로 갈색혈이 나왔는데 잘 있는지 너무너무 걱정돼요 ㅠㅠ 저와같은 경험이 있으신분 계신가요? ㅠㅠ

댓글

8

  1. 저는 코로나 걸린 상태에서 임신인 줄 알게 됬어요! 하필 38.5도일 때,,, 아침 첫 소변으로 두 줄 확인하고 멘붕이었다죠ㅠㅠ 타이레놀 6시간 간격으로 한 알씩 먹고, 냉동실에 있는 아이스팩에 수건 돌돌감아서 머리에 대고 열 떨어뜨리고 그랬어요! 고열이 아가한테 더 안좋기 때문에 수시로 체온체크해서 타이레놀 잘 챙겨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2. 에고 ㅠ 걱정되겠어요 ㅠ 약 꼭 알람 맞춰 주기맞춰서 드셔요 얼른 나으시구요

  3. 저요!.. 6주3일차.. 어제 자가키트 양성뜨고 오늘 pcr 하고 왔어요. 어디서 옮았는지 당최 경로를 알 수가 없어요ㅜㅜ 조심히 살았는데 너무 억울.. 코로나 너무 아픈데 아기도 너무 걱정되고ㅜㅜ 저희 같이 힘내서 코로나 이겨내요ㅜ 화이팅!!

  4. 타이레놀은 괜찮다고의사선생님께서 알려주셨어요:)

  5. 저도 4주쯤 코로나 걸리고 임신확인했어요 임신사실모르고 약도 조금 먹었었는데요 지금6주1일차인데 잔기침이 아직 있는데 오늘 심장소리도 잘듣고 왔구 아가는 건강하다고 하셨어요 걱정마세요 아기는 정말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지금은 아기보다 엄마가 더힘드실꺼같애요 ㅠㅠ 저는 에어컨틀면 기침이 너무 나서 얼음팩달고 살았어요

    1.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ㅠㅠㅠ맞아요 몸이 너무 힘들어요.. 그나마 입덧하는걸로 잘 있구나 생각이들어요ㅠㅠ 아기는 강하다!!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