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덧이예요 ㅠㅠ 제가 그래요..저는 먹는건 오케 먹는데 먹고나서 속이 답답하고 목에 음식이 걸려있어요..ㅠ 죽이나 조금 먹어요 베동뷴들이 알려주셨어요 ㅠ 저도 글로 뮬어봤었고둔요 ㅠㅠ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이것도 입덧증상일까요?
보통때에는 식도를 뭔가가 꾹 누르고 있는 느낌이고 음식 생각만 하면 거부감이 들고 음식을 먹은 뒤에는 목이 답답하면서 아주 약하게 체한거 같은 느낌이 들어요 17주차인데 속이 불편하니 다른 병인가 싶기도 해서요ㅠ
댓글
5

으앗ㅠ 그렇군요~~ 딱히 먹고싶은것도 없고 먹으면 목에 딱 걸린거 같아요. 애기 생각해서 먹으려곤 하는데 하루종일 속이 답답해요. 언제쯤 끝날까요?
체덧아닐까요????저두 16주차인데 낮엔 괜찮고 저녁만 되면 트림횟수도 잦고, 소화가 잘안되더라구요~~ㅠㅠㅠ

저도 저녁때가 무서워요~~ 급격히 체력이 떨어져요ㅠ 소화도 안되고 머리아프고
역류성 식도염 같아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