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축근무써야하니 빨리받는게 좋지요~예전이랑 달라요~확인서를 받아야 바우처도 받고,단축근무도 하잖아요~특히 초기엔 조심조심해야하니 직장동료분들께는 먼저 양해도 구해야하고, 빨리얘기하게되겠지요~괜찮아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확인서를 너무 빨리 받은걸까용?
4주차에 산부인과가서 아기집확인하고 2주뒤에 오면 심장소리 들을수 있다고 하셨는데 회사 단축근로때문에 임신확인서 바로 받았는데 주변에서 너무 빨리 받은거 아니냐는 의견도 있네요~~..
댓글
6
저도 5주2일차에 받았어요^^잘하셨어요. 초기가 중요하니까요~
빨리 받으면 아기에게 더욱 집중할수 있으니 좋다고 봐요
아뇨 잘하셨어요 어차피 기간도 한정돼있는 혜택인데 미리미리 쉬어주는게 좋다고 생각해요! 눈치주는 사람있다면 쿨하게 무시하세요~ 지금은 우리몸과 아기만 생각해도 전혀 이기적이지 않으니까요!
저도 5주째 바로받아서 회사에 근로단축신청했어요. 초기라 더조심해야 할때니... 우리아기챙겨야지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