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보이네요^^저는 2주전에 난황보고 오늘 아기 심소 듣고왔어요. 2주동안 즐거운 생각 많이하고 가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이아 보고왔어요!

일주일가까이 갈색냉이 조금씩나와서 너무 신경쓰여서 참고참다가 병원다녀왔습니다 원래 애기집 보고 2주후에 갈 예정이었는데 일주일사이 난황이 이쁘게 딱!!!!!♡ 6주1일입니다~ 다음주에 예정대로 아기보러 가기로했어요 다행히 피고임도 많이없어졌고 좋다고하셔서 안심이ㅠㅠ 다녀오길잘했네요
댓글
8
다이아 너무 예뻐요>_< 축하드려요♥️
진짜 이쁘게 보이네요 튼튼한 아이가 올겉같아요 ㅎ

탈퇴한 유저
추카드려요 난황이다이아처럼이쁘네요
아구 예쁘네요 축하드려요♡ 다이아라는게 난황을 뜻하는건가용?

네네 맞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