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 가입하신분 소개해드려요 필요한담보만 넣어서 설계안이 저렴하고 좋아요 사은품은 많이 주시구요 주변분들도 소개했는데 다들 칭찬만해서 소개드려요 레몬맘 소개라하시면 설계안 이랑 사은품 잘해 주실거에요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75-3355 카톡ID 0109675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드셨나요..?? 주변에서 보통 저 둘을 많이한다고 하는데요.. 다들 어떤걸로하셨을까요..??ㅠㅠ
댓글
10
탈퇴한 유저
저 가입하신분 소개해드려요 필요한담보만 넣어서 설계안이 저렴하고 좋아요 사은품은 많이 주시구요 주변분들도 소개했는데 다들 칭찬만해서 소개드려요 레몬맘 소개라하시면 설계안 이랑 사은품 잘해 주실거에요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75-3355 카톡ID 0109675
다 장단점이 있어서 부모선택인 것 같아요: ) 혹시나 아이가 어디라도 안좋은 부분이 있으면 보험 가입이 어렵고,그렇게되면 치료비는 부모부담이 되지요~그렇게되면 힘들기때문에 100세나 80세로 큰 금액 아니더라도 기본정도 소소히 들어놓는 방법(보장은 80세나100세 가더라도 납입은 20년납이기때문에 그동안 보장 받을 거 받고,나중에 목돈필요할 때 해지환급금을 생각하기도 합니다.)30세는 일단 보험료가 100세나80세보단 저렴해요~나중에 보강한다생각하고 30세로 하는 방법.대신 갱신형은 해지환급금이 거의 없어요~ 요즘엔 납입면제 기능도 있어서 혹시나 그런 상황은 없으면 좋겠지만, 납입면제 상황이 발생되면 그 후 부터는 보험료는 안내도 보장은 가지고갈 수 있는것도 있어요~
전 30세 만기로 했어요!
네네~~ 소중한댓글 감사합니다!
탈퇴한 유저
제가 상담 받아본분중에 설계안 혜택 제일 괜찮았어요 20년납30세만기 5만원에 했습니다 비교 한번 해보세요 현대 010-9667-0233
실손이렁같이해서 5만원인가요??
탈퇴한 유저
아뇨 실비 빼구요
앗 감사합니다~~ 저도 다시 검토해보고 30세로 알아보는즁이였는데 정보감사드려요!!
80세만기 하셔도 충분해요
넵^^ 댓글 감사드려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