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시험관 1차로 된 로또 맘이에요 ^^! 저는 8주 4일차 됐는데 경과가 좋아서 약이랑 주사 오늘부터 끊고 질정만 4일만 더 넣으면 되요!! 생각보다 금방 졸업 하시게 될꺼니까 조금만 더 힘내세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보고왔어요ㅋ

5주1일차라고하네요 시험관1차에 한방에되어서 너무나 감사한ㅜㅜ 1주뒤엔 심장소리 들으러가요 슬슬 분만병원으로 옮길준비도 해야겠어요 빨리 주사 질정도끝났으면 좋겠어요 잘 자리잡고 난소도 괜찮다구 하시네요ㅋ 1주뒤가 기다려집니다
댓글
14
여기는 로또 되신분들 많으시네요

1차 되신분들 많으시네여ㅎㅎ

탈퇴한 유저
와 축하드려요 저도 시험관1차에 성공해서 지금6주 됐어요 아직 주사로 온몸이 근지럽지만 그래도 아기가 튼튼하기만 하다면 견뎌보려구요 저도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저도 근지러워서 힘들지만 중간중간 얼음팩해주고 버티고있어요 심소 잘 들려줄꺼에요!!
로또되셨네요❤️ 저도 셤관으로 7번째 이식만에 5주4일째에요~~ 축하드리고 우리 끝까지 힘내요💙

7번째까지 엄청 고생하셨네요! 끝까지 힘내봐요!!
저는 시험관2차 동결1차인데 다음주 초음파보러가요. 피검사 호르몬수치가 낮아서 살얼음판입니다ㅜㅜ화이팅

좋은 결과있으실꺼에요!! 너무 스트레스 받지마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