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장염때매 주에 3번갔네요ㅜㅜ 열나고 복통있고 설사하고ㅜㅜ 그래도 아기 잘 있는거 확인하니 안심되고 그래요 저도 궁금해서 초음파 자주봐도 되냐고 여쭤봤지만 괜찮다고 하셨어요^^ 엄마가 불안한게 더 안좋은거 같더라고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병원에 자주 가는거 많이 안 좋은 걸까요??
남편은 출근하고 혼자 누워 갑자기 드는 생각인데요.. 병원에 가서 초음파 자주 보는게 많이 안 좋을까요??? 피비침으로 이번주만 3번을 다녀왔거든요ㅠㅠ 저번주 토요일 임신확인한 날짜까지하면 총 4번이네요.. 네이버 카페에서 글을 보다 급 걱정이 되어 글 올려봅니다ㅠㅠ
댓글
10

장염이요?? 힘드셨겠어요ㅠㅠ 맞아요. 아기가 잘 있는게 확인되면 마음이 놓이더라고요. 괜찮다고 하셨어요? ^^ 마음이 좀 놓이네요.!!
저도 4.5주때 일주일에 두번씩 가게되더라구요 안그럼 견딜수가 없어서..다행이 아가는 스트레스 잘버텨줘서 잘 성장하고 있는거 같아요..하지만 2주버티는건 불안해서 견딜수 없어서 저도 일주일에 한번씩 가구있어요

저희 아가도 스트레스 안 받고 엄마 아빠 만나는 날로 좋아해줬으면 좋겠네요. 어렵게 가진 아기라 당분간은 병원에서 일주일에 한번씩 오라고 할 것 같아요.
둘째맘인데 초기에 불안하면 그냥 병원가세요 불안한 마음으로 스트레스 받는게 더 안좋아요 더구나 피비침이면 왠하면 누워만 계세요 불필요한 움직임 하지마식ㅎ

그럴까요?? 불안이 계속 있어요ㅠ 긍정적으로 생각하자. 주문을.. 세뇌시키는 중이에요..^^;; 눕는건 진짜 최대한 눕고 있어요.! 근데 그것도 생각보다.ㅠㅠ
지인이 병원 간호사인데, 질초음파를 너무자주하게되면 애기가스트레스를받아서 안좋다구 병원을너무자주가지 마래요 그래서 저는 꾹꾹참고 2주에한번씩 가려고 노력합니다!

스트레스요???ㅠㅠ 그러면 안되는데..ㅜㅜ 오늘 다녀왔는데 다음주에 오라고 해서 다음주에 또 가는데 말이죠..
배가 아프거나 출혈이 없으면 병원에서 오라고 한 날이 가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걱정되면 가보는게 좋구요. 저도 병원에 자주갔는게 의미없는거 같더라구요! 증상있을때만 가는거 추천해요~ 맘 편하게 먹구요~ 물론 이게 젤 어렵지만~ ㅠㅠ

피비침만 아니면 조금 맘편할텐데..ㅜㅜ 그러질 못하네요.. 그래도 오늘은 병원 다녀왔다고 피비 침이 덜 하네요..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