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이 좀 줄어드는거 같아서 걱정되던 차에 이 글을 보네요~ 어제는 웬일로 치킨을 먹을수 있을거같아서 맛있게 먹고, 일어나서 아침 헛구역질이 없길래 뭔가 좀 좋아졌다..?? 싶어서 폭풍 검색중이네요 ㅎㅎ 안심하고 좋은 생각만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입덧안해서 걱정하셨나요?
안녕하세요 얼마전 갑자기 입덧을 안해서 걱정하던 둥이맘입니다. 6주 4일까지 하루하루 심해지던 입덧이 갑자기 편안해지고 컨디션도 좋아져서 걱정하며 8주까지 큰입덧없이 지냈어요 출혈이나 배통증 없으니 아가들믿고 기다리자하며 드디어 8주차 초음파를 보고왔어요 아기들은 다행이 심장도 잘뛰고 건강히 자라주고있었답니다❤ 교수님께서도 입덧과 아기건강상태를 너무 연관짓지말라하셨어요ㅎㅎ 시험관으로 어렵게가진 아기라 더 걱정이많고 모든 순간이 고비이며 촘파볼때마다 한고비넘겼다며 마음을 쓸어내리네요~ 저처럼 걱정하고 계실 맘들에게 조금이나마 마음의 안정을 드리고싶어 글올려요💪 입덧없는시기에 맛난거 많이드시고 우리 아기들 믿고 즐기자구요💪💪
댓글
20

아기위해 긍정적인생각만하시구😍드실수잇을때 맛난거많이 드셔용
너무 공감되는 글이예요~~ 진짜 5주차주터 시작되서 2주넘힘들게 지냈는데 7주되자마자 그나마 밥좀먹어서 괜히 걱정반 ..했었는데 도움되는 글이예요ㅠㅠㅠ인고의 끝에 저도 오늘 초음파보러가는데 오늘 우리아가 잘만날수있겠죠🥲

그럼요ㅎㅎ아기들 잘있을테니 조심히 다녀오세요💪별일없도록 기도할게요ㅎㅎ
입덧이 사라져서 편했지만 마냥 기뻐만 할 수 없었는데 감사해요ㅜㅜ 덕분에 편히 즐겨야겠네용🥰🥰

출혈이나 복통없으시면 아기를 조금 믿고 기다려봐요🧡 다행이 잘크고있는거보구 엄청 안심되더라구요 입덧은 사람마다 다르다고하니깐요ㅎㅎ
어제까지 상태 계속 안좋다가 오늘 아침부터 뭐가 잘 들어가는게 컨디션도 좋고 안그래도 애기 잘 있나ㅜ 걱정중이었어요 ㅠㅠ 그냥 편하게 해주는구나~ 긍정적으로 생각해봐야겠어요!^^

좋아요❤긍정적인 마인드ㅎㅎ
넘 좋은 글 감사드려요!! 저는 아직 입덧은 없는 것 같은데 가슴통증이나 이런게 갑자기 괜찮아지면 슥 불안이 올라오긴 하더라구요 ㅠㅠ 덕분에 걱정 안해도 되겠어요!

저도 있던증상이 없으면 불안했는데 그래도 출혈없고 배도 안아프니 믿어보자는마음으로 촘파일까지 기다렸네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