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인거 같아요 아들은 정말 존재감이 확실하더라구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0주차 초음파] 딸인 것 같다는데 신경쓰여요ㅠ
![[20주차 초음파] 딸인 것 같다는데 신경쓰여요ㅠ](https://cdn.billyapi.com/Commu/c1a18e27-564a-4c64-b96b-c5436c19d667.jpg)
딸인 것 같다고 하시는데 다리 사이 가운데가 신경쓰여요ㅠ 같은 주차 아들인 친구꺼 초음파사진 보니까 확실히 확연하게 보이긴 하던데 저 다리 사이의 것은 생식기가 표현되어 있는걸까요?ㅠ
댓글
7
딸인것같네요. 저희 포도랑 똑같이 생겼는데...아들은 확실히 크게 탁! 있더라구요 주변에보니
다들 감사합니다!!! 안심하구 있어야겠어요 ㅎㅎㅎ 딸 원했던지라 ㅎㅎ 다같이 화이팅해요ㅠㅠㅠ
딸 맞는 것 같아요!! 아들이면 정말.. 로켓이 발사...ㅋㅋㅋㅋ 확실하게 보이더라구요
딸인거깉아요 아들은 확실히 나와잇아요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