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 전 불안함과 스트레스..호르몬 역할이 큰것 같아요. 그리 생각하고 힘내보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예민예민왕예민
하 저요즘 스트레스를 사서받아여... 요즘 아주 이상할만큼 5년 10년20년전꺼까지 몽땅 다 다시 짜증이나고 화가나여 ..ㅡㅜ
댓글
7
ㅋㅋㅋㅋ저두여 ㅠㅠ 감정 가라앉고 나면 이런 제가 저도 어이가 없을정도 ㅋㅋㅋㅋㅋ 갑자기 막 세상 서러워서 울다가 급 분노 폭발하고 혼자 모노드라마를 찍고있네여 ^^....휴 호르몬탓이죠 머..
20년전까지요 ?🤣 쉼호흡하고 륄렉스~~ 좋은 생각 많이 하셔요 ^^
저두....기분이 롤러코스터처럼ㅎㅎ

남편이 저를보며 하루에도 할말을 수십번 잃어요 ㅎ
저도 기분업다운이 장난이 아니예요

저그래서 임신해서라고 자기합리화를 해보고있어요ㅎ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