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 어제부터 아랫배가 아파요

오늘 18주5일이에요~ 앉아있는 시간이 많은 직업이긴한데 어제부터 아랫배가 찌릿하거나 콕콕 찌르는 느낌이 났다가 사라졌다하는데 이런 증상 있으신 분들 있으신가요? 병원에 가 보는게 좋을까요?

댓글

3

  1. 저도 그래서 병원에 다녀왔는데 저같은 경우는 자궁벽이 얇아야하는데 벽에 근육들이 뭉쳐서 군데군데 두껍더라구요. 그 부분 때문에 아픈거라 하더라구여. 근데 딱히 방법은 없대요~ 시간 지나면 풀릴거라는말만 들었고 위험하다 이런 얘기는 안하시더라구요.^^ 혹시 모르니 병원 진료 받아보세요^^

  2. 저도 자주 그래요 애가 크면서 장기나 난소를 눌르고 그래서 그럴수잇대요 통증이 주기적으로 계속 그러면 병원가보시는게 좋긴하죠 항상 불안은 하니까 ㅠㅠ 전 요새 그랫는데 병원에선 괜찮다구 햇어용 ㅠㅠ

  3. 자궁수축일수도잇어요~ 계속 아프면 병원가보셔야되용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