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목이 한 사흘정도 찢어지게 아프다가ㅠㅠ그다음은 코가 막히다가 이젠 기침해요 .. 코로나는 계속 음성인데말이죠ㅠ 약도 못먹고 속이 안좋아서 따뜻한 물도 안넘어가고 총체적 난국이에요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감기 어느병원 가야해요??
아이랑 같이 감기가 좀 심하게 와서 목이 말도못하게 아프네여ㅜㅜ 산부인과로 가나요? 내과로 가나요? 갑자기 혼란이 오네요ㅋㅋㅋㅋ... 어디로 가야하죠?ㅜㅠ😅
댓글
12

첫째아이가 일주일째 미열이 오락가락해서 어린이집도 못가고 집에서 같이 요양하며 키트도 음성이구 담주엔 보내야지 하고있는데.. 이제는 제가 옮았나봐요ㅠㅠㅋㅋㅋㅋㅋ 휴
목이 심하게 아프면 코로나일수 있어요. 자가키트 해보셔요.

키트는 어제 아이랑 같이 했습니다! 한줄나왓어요 ㅜ.ㅜ
산부인과가면 알아서.약처방해주더라구요ㅎ 유자차 챙겨드세요!

ㅠ.ㅠ갔더니 타이레놀 같은성분인거 한개만 처방해주더라구여...

저도 이번에 감기걸리고 고생했는데요~ 타이레놀하고 코푸시럽, 항생제 처방해주셔서 먹고 싹 나았어요~ 타이레놀로 안나으시면 시럽하고 항생제 처방해드시는거 추천해요!

먹어보구 안나으먄 처방받으러 가야겠어요ㅜㅠ 질질끌어서 오래아프느니 빨리먹고 낫는게 좋은데ㅜ
산부인과 가세요 ! 거기서 코로나 검사두 해주긴 햇엇는데 …,큰 병원 아니면 ..

코로나검사는 하자고는 안하구 약만 타왔어용!
임산부는 어디가 아프던 우선 산부인과에서 진료먼저 보더라구요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감기약 처방해주실거에요 대신 지금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코로나검사는 하고 가시고요ㅠ

아이랑 검사는 햿어용 오늘 산부인과 다녀왓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