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감기 어느병원 가야해요??

아이랑 같이 감기가 좀 심하게 와서 목이 말도못하게 아프네여ㅜㅜ 산부인과로 가나요? 내과로 가나요? 갑자기 혼란이 오네요ㅋㅋㅋㅋ... 어디로 가야하죠?ㅜㅠ😅

댓글

12

  1. 저도 목이 한 사흘정도 찢어지게 아프다가ㅠㅠ그다음은 코가 막히다가 이젠 기침해요 .. 코로나는 계속 음성인데말이죠ㅠ 약도 못먹고 속이 안좋아서 따뜻한 물도 안넘어가고 총체적 난국이에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첫째아이가 일주일째 미열이 오락가락해서 어린이집도 못가고 집에서 같이 요양하며 키트도 음성이구 담주엔 보내야지 하고있는데.. 이제는 제가 옮았나봐요ㅠㅠㅋㅋㅋㅋㅋ 휴

  2. 목이 심하게 아프면 코로나일수 있어요. 자가키트 해보셔요.

    1. subcomment icon

      키트는 어제 아이랑 같이 했습니다! 한줄나왓어요 ㅜ.ㅜ

  3. 산부인과가면 알아서.약처방해주더라구요ㅎ 유자차 챙겨드세요!

    1. subcomment icon

      ㅠ.ㅠ갔더니 타이레놀 같은성분인거 한개만 처방해주더라구여...

    2. subcomment icon

      저도 이번에 감기걸리고 고생했는데요~ 타이레놀하고 코푸시럽, 항생제 처방해주셔서 먹고 싹 나았어요~ 타이레놀로 안나으시면 시럽하고 항생제 처방해드시는거 추천해요!

    3. subcomment icon

      먹어보구 안나으먄 처방받으러 가야겠어요ㅜㅠ 질질끌어서 오래아프느니 빨리먹고 낫는게 좋은데ㅜ

  4. 산부인과 가세요 ! 거기서 코로나 검사두 해주긴 햇엇는데 …,큰 병원 아니면 ..

    1. subcomment icon

      코로나검사는 하자고는 안하구 약만 타왔어용!

  5. 임산부는 어디가 아프던 우선 산부인과에서 진료먼저 보더라구요 임산부도 먹을 수 있는 감기약 처방해주실거에요 대신 지금 시국이 시국이다보니 코로나검사는 하고 가시고요ㅠ

    1. subcomment icon

      아이랑 검사는 햿어용 오늘 산부인과 다녀왓어요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