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가 불편하셔서 mri찍으시는지 모르겠지만 혹시 보험료 때문에 입원하시는거 아닌가요? 실비보험이 30만원까지 보장인데 mri비용이 그것보다 많이 높으면 입원해서 입원의료로 청구하면 전부 돌려받는다구 들었어요 그러면 사실 입원할 필요가 없는데 입원하는거니까 보호자가 사실상 필요가 없는거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친정엄마 입원이용..
이번달 말일쯤에.. 엄마 mri찍는다구 입원한다는데 저도 가야되나요?가서 안자고 와도되죠?... 남편은 따라갓다 오라는데 쟤가 가서 뭘해야되죠 안가면 서운해할까요?
댓글
11

그처?..당일에 그냥 수액꼽고 그런것만 보고와도되죠?..

수액도 안 꼽는 걸로 알아요^^
어차피 아가키우면서 보호자 역할 해야할일이 많아질테니 ㅎㅎ 그런역할도 연습한다 생각하시구 다녀오시는것두..

저는 보호자로.가본적이없어 떨려용..ㅎㅎ이번이 첨이에요
보호자 병원에서 잘수있나요? 코로나때문에 불가능한곳이 많던데 임산부는 편하게 자야하니까 못가죠ㅠ

일단..다녀올게여!ㅎ
부모님들이 나이드시면 이제 우리가 보호자이죠ㅠㅠ 자고 오진 않으셔도 같이 가서 보조해주고 엠알 설명같은것도 같이 듣고하셔야하지 않을까요?

저는 설명해도 잘 못알아들어서요..크크 그래도 가서 나름 보호자놀이 하구올게요!!
임산부가 거기서 어떻게 자요ㅠㅠ.. 엄마는 이해해 주실거예요 가서 식사 한끼 같이 하고오면 될거같은데요?

ㅜㅜ밥이라도 먹고올게요.. 하루 입원이겠죠?..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