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본격적으로 태동하려나보네요ㅋㅋㅋㅋ 진짜 다시 병원가는날 기다리기 힘들어요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검진받고 왔어욤!

19주 검진받고 왔는데 내내 조용하던 아기가 처음으로 활발하게 움직여줘서 넘 기뻤어요! 아이컨텍하던 모습도 넘 귀엽고 ㅋㅋㅋㅋㅋ 저도 도치맘 다됐어요 너무 이뻐 죽겠어요ㅠㅠㅠ 주먹 막 휘두르던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ㅠㅠ 다음 검진때까지 어케참죠 큐ㅠㅋㅋㅋㅋㅋㅋ 빨리 또 보고싶네요!!!
댓글
2

맞아요 ㅋㅋㅋ 꼬물거리니까 더더더 보고싶어요 ㅠㅠㅠㅋㅋㅋㅋㅋ 한달또 기다려야하네요ㅠㅠ 흑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