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딸아이에 한표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공주님 왕자님 너무 어려워요..ㅎㅎ

17주차 예용 의사선생님께서 처음엔 여자아이라고 하시더니 초음파 계속 보시더니 애매하다고 하시네요.. 없는거 같다가도 마지막엔 뭐가 보이네요 ㅎㅎ ㅜㅜㅜㅜ 첫아이라서 준비하고 싶은것도 많고 한데 핑크일까요 파랑일까요 ㅎㅎ...??!
댓글
14

감사합니당😆😆😆
핑크 같아요ㅎㅎ!

다른분들도 딸이라고 하시고 맞나봐요ㅎㅎ
공주에 한표요^^

공주님 당첨인가봐요😊
첫째 딸 둘째 아들인데 17주에 아들은 긴가민가가 아니라 딱 보이더라구요 ㅋㅋㅋㅋ 헷갈릴 수가 없더이다... 핑크 한표요!

앗ㅋㅋㅋ 그런가봐요 다른분들 촘파보니까 딱 알겟더라구용😆😆
딸같아용!끝쪽이 두갈래로 갈라져조이는거같아요!

오...그런 섬세함을 몰랏어여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