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 ㅠㅠ 저는 원래 위가 약해서 소화가 잘 안되는 편이에요 ㅠ 임신하고는 세상 천천히 먹어요ㅠ 눈치 안보고 오래씹고 삼켜요 ㅠㅠ 저녁 먹고가 제일 더부룩해서 저는 산책 자주 합니당 ㅠ 집에서라도 조금씩 걸어다니고 밥먹고는 절대 한시간 이내에 안 누워요 ㅠㅠ 조금씩 걷는거 추천 드립니다 ㅠ 아프면 서러운데.. 힘내세용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덧
체덧 끝난줄 알았는데ㅎㅎ 다시 체하네요ㅎㅎ 저녁먹은게 아직도 소화가 안되서 명치가 답답해요ㅠㅠ
댓글
5
저두요ㅎㅎ... 그냥 빨리 출산하고 가벼운 컨디션으로 돌아가고싶어요ㅎㅎ 체력도 떨어지고 계속 체하고 배탈나고 하니까 멀리 여행갈 엄두도 안나고ㅜㅜ
저도 소화불량으로 힘들어서 매실액 타먹고 있어요...효과가 있을지 모르겠지만...물대신 연하게 타머는중.산책도 하고..
저요ㅜㅜ 임신인줄 모를때부터 식도염고생했는데.. 6월쯤 건강검진해야지했는데..5월30날 임신확인받고.. 약좀먹고 괜춘해졌는줄 알았는데..17,8주부터 다시 심해져서 거의 하루에 한끼먹고. 저녁은 정말 쬐끔ㅜㅜ 아니면 속에서 신물올라오고 뒤집어져서.. 좋은건 살이 하나도 안찐다는건가요?? 저는 통통 퉁퉁산모라.. 목표가 출산때까지 7키로이하거든요ㅜㅜ 근데 미치겠어요ㅜㅜ
저도 이제 토덧 끝났나!!!기뻐하는 순간 바로 그 다음날부터 소화도 안되고 트림만 나오고ㅜㅜ먹고싶은건 많은데 못먹어서 짜증나고 기운없고그래요ㅠㅋㅋㅋㅋ 진짜 이걸 20주를 더 해야 한다니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