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부복 긴거나 임부바지쪽도 보세요~ 키작맘키큰맘사이즈 다 있고 시원한재질도 잇고 면재질도 있고해서 좋아요ㅎ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추석때 어떻게 입어야될까요..
임부트레이닝복을 입자니... 좀 그런거 같구 추석때 어른들 뵈러갈때 앉았다 일어났다 하기 편하면서... 어떻게 입어야 하나요ㅜ.ㅜ
댓글
24

일할때 맘ㄴㄹ에서 바지 샀는데 진짜 편하긴 하더라구여!! 평소에도 입을 옷 사고싶어서 원피스보고있어요 감사합니다!^-^
저는 임신전부터 안다르 부츠컷 레깅스 입는데 무지하게 편해요! 입고 나가면 사람들이 다 편해보인다고 영업왕됐었던 바지거든요 ㅋㅋㅋㅋ 제동생도 샀는데 배 부분이 하나도 안쪼이고 올리면 배꼽위까지 덮어줘서 넘 편해요. 여기 위에 남방이나 티셔츠+가디건 이렇게 입으면 코디하기 편해요 ^^ 전 넘 좋아서 여름용 겨울용 둘 다 사서 유니폼처럼 입고 살아서 강추드려용.. ♡ㅎㅎㅎ 저는 임신때만 입는 임산부복 사는거 넘 돈아까워하는 타입이예요 ㅠㅡㅠ전 참고로 매장가서 입어보고 6샀습니다! ㅋㅋ 엄청 널널쓰해여

안다르매장 가까운데 있어요!! 감사해용!😄 바지는 임부복으로 사면 돈아깝고 해서 낳고도 입을수 있는 원피스쪽 알아보고 있었는데.. 키작음 하비라 입고사면 좋은데 감사해요ㅜ.ㅜ헝
저도 원피스안에 칠부잠옷바지입으려구요ㅎㅎ

감사해요!!
저는 소임에서 원피스, 스커트, 슬랙스 샀는데 진짜좋아요ㅎㅎ 출근룩으로도 입고 어른들 뵐때도 부담없이 좋더라구요. 블랙이나 네이비 원피스에 가디건같은거 걸치시면 어떨까요?

자세한 설명 감사합니다ㅜ.ㅜ 패알못이라 고민중인데 한걸음 나아가봅니닼ㅋㅋ😅
원피스를 입고 안에 5부나 7부 임산부 쫄바지를 입으세요 너무 편해요

원피스 구경중이에요!ㅋ.ㅋ 속바지나 레깅스도 같이 해야겠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