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담주가 20주^^ 내일이 ㅎ 19주요!! 몸조심^^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우왓 오늘로 드디어 20주에요^^
절반 달려온 느낌 아직은 무료한 일상이지만 점점 다가오는 날짜에 설레기도하면서 무섭네용..ㅋㅋㅋ담달 추석지나고 강원도 태교여행 며칠 다녀오면 시간순삭!! 며칠 안남은 8월 다들 조금만 더 힘내세요!! 이제는 아침저녁으로 추워지네요😱
댓글
20
오 저도 오늘 20주에요!! 36개월 첫째 태명이 쑥쑥이었는데😆 쑥쑥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어요 ㅋㅋㅋㅋㅋ 괜히 반갑네용 쑥쑥아 너도 잘 자라자♡♡

우왑!! 반가워욧ㅎㅎ감사해요 모두 건강하게 잘 자라줄거에요❤️
우와 저도 오늘 딱 20주에요~!

저랑 똑같네용~~같이 으쌰으쌰해요😝😝
저도 오늘로 20주 1일차에요 ㅎㅎㅎ

하루차이욧!! 화이팅입니다😍
저는 오늘 20주 2일차 됐네요~ㅎㅎ저는ㅎ 추석연휴껴서 태교여행 예정이네요ㅎㅎ 쑥쑥이맘도 힘내시고 일교차 심하니 감기 조심하셔요😄

저희는 추석지나고 바로가용ㅎㅎ좋은 여행되시구 하루하루 몸조리 잘하셔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