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D 저는 피검사때 부족하다고 나와서 추가로 먹고있어요! 철분제 시작하고 변비와서 유산균도 먹구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임산부입니다
이지맘스텝2 먹는데 철분제나 오메가3 따로 또 챙겨먹어야되나요?^^;; 잘모르겠어요 ㅠㅠ그외에 뭐챙겨먹어야하나요? 지금 이것만 먹고있거든요
댓글
3
저는 철분제,비타민D,프로바이오틱스,식물성RTG형오메가3 먹고 있어요! 비타민D가 부족하대서 함량1000 먹고 있는데 다먹으면 2000으로 바꿀려구여
함량 나와있지않아용?? 저는 종합비타민에 철분 포함되있어서 따로 챙겨먹지는 않아요 ㅎㅎ 추가로 오메가3랑 유산균 먹어요 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