맘카페에서 비긋한 글 봤는데 태반이래요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궁금증!

안녕하세용 19주 예비맘입니당 :) 어제 하루종일 배가 아파서 오늘 급하게 병원가서 초음파 보고왔는데 다행히도 큰 문제는 없었어요! 근데 집에와서 초음파 돌려보니까 애기 위에 마우스로 가리킨 부분!! 이 자꾸 신경쓰이더라구요 ㅠㅠ 장기같은게 자궁안에 아기랑 같이있는 느낌,,? 혹시 뭔지 아시는분 계실까요?? 의사쌤도 딱히 별말씀 없으셔서 괜찮은거같긴한데 은근 신경쓰여서요 ㅠㅠ
댓글
10

아항ㅎㅎㅎღ 감사합니당 :)
태반이에용ㅎㅎ 엄마랑 이어져있구 영양분이랑 산소 왔다갔다 한대용~~

오랜만에 초음파봤능데 처음봐서 놀랐네용 ㅠㅠ 감사합니다 ෆ
의사쌤이 별말안하신거면 문제없는걸거에요~~~ ㅎㅎ

혼자 쓸데없는 걱정했네용 감사합니당 :)
태반아닐까요?ㅎㅎ

태반맞나봐용!! 초음파로 처음봐서 뭔가했네여 ㅠㅠㅠ
아기에게 영양을 공급해주는 태반을 말씀하시는건가요~~????

아아 태반이군요! ㅎㅎ 감사합니당 :)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