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디션 덴마크 바닐라루이보스 티도 진짜 맛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루이보스 어디거 드세요~?
어디가 맛날지 다 먹어볼 수가 없어서 여쭤봐요ㅎㅎ
댓글
11
전 퉁퉁이별티요!! 우려서 물처럼 마시는데 좋더라구요 ㅎㅎ 생수보다 훨씬 잘 들어가구요!!
달콤커피꺼 루이보스티 마셔요 매장서 마셔봤는데 맛있어서 거기꺼만 마셔요ㅋ

탈퇴한 유저
다비앙 유기농 루이보스 선물 받아서 먹고 있어요!
티에이블 루이보스티 먹어요!! 농축 액상이라 우릴 필요 없이 편하더라구여 ㅋㅋㅋ 저는 좀 연하게 먹고싶어서 하나 뜯으면 두세번 나눠먹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