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아이같은 경우는 20-24주쯤 처음 느끼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저녁쯤에 누워서 한번 느껴보시고 주말지나도 그러면 한번 병원가보시는게 맘 편할듯해용! 그런데 오전에 느끼셨다면 괜찮을 거 같아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차 태동 (첫아이)
첫아이 임신했는데 오늘 오전에 태동 조금 느끼긴 했는데 태동이 안느껴지는 것 같아요. 하루 이상 태동이 안느껴질 경우 산부인과 가보는게 나을까요?
댓글
5

첫태동을 20주에 느끼긴 했는데 계속 쪼금씩 느껴지다가 오늘 안느껴져서요 찾아보니까 하루이틀 좀 잦아들때도 있다고는 하는데 내일까지 상태 좀 지켜보려구요! 감사합니다 :)

자아들기도 하는거 같더라구요.. 저도 20주 때 활발하다 21주는 잠잠하고 근데 밤 12시나 밥 먹을 때쯤 퉁퉁~ 칩니다
저도 20주 초반에는 태동이 너무 심했는데 요 며칠 사이 태동이 약해졌어요 아기 자세에 따라서 태동느끼는게 많이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누워서 집중해보고 한시간동안 태동이 안느껴지시면 병원가보는게 마음이 편안할거같아용

네 감사합니다ㅠㅠ 좀 기다려봐야겠어요 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