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이고 19주인데 잠을 안자나 싶게 여기저기서 꿀렁거려요.ㅋㅋ 항문까지 찌릿하게 울리기도하고 보고있으면 눈으로도 보여요. 뱃속에서 태동 심한 애들이 나와서 잠도 잘자고 순하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우리 믿어봐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태동
첫 임신입니다 이제 18주인데 태동이 이렇게 많이 느껴지나요? 아들이라그런가 .. 오른쪽으로만 꿀렁 하다가 오늘은 배꼽쪽도 꿀렁 많이 느껴서 당황스럽네요 ㅎㅎ 첫 임신이라 이게 맞는지 ..
댓글
10
빨리느끼는 사람들도 있다고해요ㅎㅎㅎ 첫찌때도 빨리 느꺘지만 둘찌도 빨리 더 태동이 심하네욬ㅋㅋㅋㅋ

제가 예민해서 더 빨리 느끼나봐요 ㅎㅎ

점점 더 활발할거에요ㅋㅋㅋ
앗 부러워요ㅠㅠ 저는 19주차인데 태동이 잘 안느껴져서 걱정만 많이 하고 있는 중인데... 초음파 볼 땐 엄청 움직여대던데... 태동은 왜 안느껴지는건지ㅜㅜㅜ

점점 느껴지실거에요 ^^
오늘20주차 미리 검사갓는데 초음파보는 3분? 내 동안 하품하고 발로 차고 난리도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옆으로 누어있는데 차요.. 하루에 30번은 넘게 꾸물되는거 같아요 저도 아들이요🥹

ㅠㅠㅠ 나중에 빵빵차면 아플거같아요 ㅋㅋㅋㅋ 아들맘 화이팅해용 !!!
저는 17주 4일차 정도 되는데 저도 태동이 오늘 많이 느껴져서 너무 당황스러워요 😅 너무 잘 움직여주는..

그쵸 ㅋㅋㅋ 저도 놀래고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