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차 태동

첫 임신입니다 이제 18주인데 태동이 이렇게 많이 느껴지나요? 아들이라그런가 .. 오른쪽으로만 꿀렁 하다가 오늘은 배꼽쪽도 꿀렁 많이 느껴서 당황스럽네요 ㅎㅎ 첫 임신이라 이게 맞는지 ..

댓글

10

  1. 전 딸이고 19주인데 잠을 안자나 싶게 여기저기서 꿀렁거려요.ㅋㅋ 항문까지 찌릿하게 울리기도하고 보고있으면 눈으로도 보여요. 뱃속에서 태동 심한 애들이 나와서 잠도 잘자고 순하다는 말도 있더라구요!! 우리 믿어봐요ㅎㅎ

  2. 빨리느끼는 사람들도 있다고해요ㅎㅎㅎ 첫찌때도 빨리 느꺘지만 둘찌도 빨리 더 태동이 심하네욬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제가 예민해서 더 빨리 느끼나봐요 ㅎㅎ

    2. subcomment icon

      점점 더 활발할거에요ㅋㅋㅋ

  3. 앗 부러워요ㅠㅠ 저는 19주차인데 태동이 잘 안느껴져서 걱정만 많이 하고 있는 중인데... 초음파 볼 땐 엄청 움직여대던데... 태동은 왜 안느껴지는건지ㅜㅜㅜ

    1. subcomment icon

      점점 느껴지실거에요 ^^

  4. 오늘20주차 미리 검사갓는데 초음파보는 3분? 내 동안 하품하고 발로 차고 난리도 아니예요...ㅋㅋㅋㅋㅋㅋ 지금도 옆으로 누어있는데 차요.. 하루에 30번은 넘게 꾸물되는거 같아요 저도 아들이요🥹

    1. subcomment icon

      ㅠㅠㅠ 나중에 빵빵차면 아플거같아요 ㅋㅋㅋㅋ 아들맘 화이팅해용 !!!

  5. 저는 17주 4일차 정도 되는데 저도 태동이 오늘 많이 느껴져서 너무 당황스러워요 😅 너무 잘 움직여주는..

    1. subcomment icon

      그쵸 ㅋㅋㅋ 저도 놀래고있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