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옷은 작게 나와서 그렇게 업해서 사시면 되요! 저도 괌에서 제 사이즈로 샀다가 다시 다 바꿨었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준비하신분들 사이즈 어떻게하셨어요!?
미국사이즈 12M -> 여름 18M -> 겨울 맞나요..?ㅠ
댓글
4

우아 넘감사합니다! 저지금 괌인데 작아서 +3개월 봐야된자도 이렇게 사면 딱좋단 글을봐섷ㅎㅎㅎㅎㅎ 로스털고왔어요❤️❤️

저도 지금 괌인데 18개월 여름 옷을 사왔네요^^;; 감으로..작으려나..
12m 12개월. 18m 18개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