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도움될까 댓글 남겨요..! 매번 보험 호갱 당하다가 태아 보험만큼은 진짜 열심히 공부해서 알아보고 가입했어요..! 저처럼 아예 모르셨던 분들에게도 도움이 될까 싶어 정리해서 글 적었습니다. 한 번 읽어보세요~! https://m.blog.naver.com/sinhonjubu/222809815319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아보험 관련 문의
늦은 감이 있지만 태아보험 하려고 하는데요 17주 4일차인데 진행 어렵겠져? 후.. 돈이 생기게 되서 하고 싶은데 될지 안될지도 모르겠고 뮤섭네요 하하
댓글
7

탈퇴한 유저
저 가입하신분 소개드려요 20년납30세로 3만원대 가입했는데요 설계안도 좋고 사은품도 잘해주셨어요^^ 주변분들 소개드렸는데 다들 칭찬만해서 소개드려요~ 현대해상 설계사님 010-9675-3355 카톡ID 0109675

감사해요 ㅠ !!

탈퇴한 유저
제가 상담 받아본분중에 설계안 혜택 제일 괜찮았어요 20년납30세만기 5만원에 했습니다 비교 한번 해보세요 현대 010-9667-0233

헉 감사해요 ..!!! 🥺🥺🥺
문제없으면 21주차까지 가능하다고 들은거 같은데 정확한건 보험사 통해 알아보심이 제일 좋을것 같아요!

감사해요 !! 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