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21주차 병원가는날이 일주일 남았는데 태동이 요새 자궁쪽에서 느껴져요 ㅠㅠ 아직 병원을 안가봐서 괜찮은건지 저도 궁금하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내려가 있다는데요 ㅠㅜ+밑빠짐증상
오늘로 19주차 입성했구 지난주에는 경부길이가 너무 짧아서 눕생활만 하라구 하셔서 일주일동안 누워있더니 경부길이는 지난주보다는 좀 늘었더라구요 3.08->3.6센치 그런데 누워있어도 여전히 배아프고 이제는 심지어 밑빠지는 증상까지 생긴거에여 ㅠㅠ 인터넷 찾아보니까 밑빠지는 증상은 무조건 병원가래서 오늘 병원 갔거든요 초음파보시더니 아기가 밑으로 많이 내려가있대요…이유는 알수없고 의사쌤은 무조건 눕생활하고, 복대사서 착용하라고 하셨거든요 ㅠㅠ 저처럼 아기가 밑으로 내려오신 산모님들 어케 하고계신가요? 그리고 혹시 임산부 복대 추천해주실만한 제품 있으신가요 ㅠㅠ
댓글
3

저도 태동이 아래서 많이 느껴지긴 하더라구요 ㅠㅠ 사월이맘님도 걱정되시면 월요일날 다녀와보셔요!!

그래야겠어요 ㅜㅜ 걱정되긴 하는데 검색해보면 아가가 한방향말고 여러방향으로 움직인다는데.. 저번에 갔을때는 그런말 없으시긴 했는데 갑자기 걱정되네여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