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저는 스트레스 안받고 안정한 상태에서는 당기거나 뭉치는 듯한 느낌이 없거나 아주 약하게 있어요~ 근데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좀 무리했다 싶으면 확 땡기거나 뭉치는 느낌이 있어요;;(전 피고임까지 있어서....ㅠ) 아마 안정상태에서는 자궁이 크느라고 그렇다하지만 스트레스 상황에서는 아닌듯 해요~ 혹시 그런 상황은 아니신지 보시고 안정 취하셔요~~ 그나저나 저희 아가와 태명이 같으시네요😍 반가운 마음과 함께 답변 드려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5일차에 임신 확인을 한 후 지금은 6주 1일차인데, 요근래 배꼽 및 아랫배쪽이긴한데 골반뼈 안쪽으로 배가 뭉친다기보단 땡긴다고 해야할까요? 가끔 불편한 느낌이 나던데 이런 경험하신 분들이 계실까요ㅠㅠ 수요일에 산부인과 가는데 괜히 걱정이 되서요.. 피비침이나 이런건 없거든요~
댓글
8
탈퇴한 유저
저는 스트레스 안받고 안정한 상태에서는 당기거나 뭉치는 듯한 느낌이 없거나 아주 약하게 있어요~ 근데 스트레스 많이 받거나 좀 무리했다 싶으면 확 땡기거나 뭉치는 느낌이 있어요;;(전 피고임까지 있어서....ㅠ) 아마 안정상태에서는 자궁이 크느라고 그렇다하지만 스트레스 상황에서는 아닌듯 해요~ 혹시 그런 상황은 아니신지 보시고 안정 취하셔요~~ 그나저나 저희 아가와 태명이 같으시네요😍 반가운 마음과 함께 답변 드려요~
탈퇴한 유저
스트레스를 받고 안받고의 영향도 있나보네요😭 우와 태명이 같다니 좋네요:) 저는 초음파 사진 모양이 꼭 하트풍선모양이라 사랑이라고 지었네요ㅎㅎ
저는 배꼽쪽이 콕콕 아파서 어디 장기에 문제 있는 줄 알았는데 나중에보니 임신이였어요ㅋㅋ 걱정했는데 상담잘받고 애기잘보고 이젠 한번씩 배가 좀 콕콕해도 큰 걱정안하고 맘편안히 때맞춰 검진다니려 하구있어용!!
탈퇴한 유저
저도 이번 검진때 잘 이야기 해보고 그래야겠어요!! 2주 뒤에 오라고 했는데 그 2주는 또 얼마나 길게 느껴지던지요..
아기가 있을 자궁이 커지려고 해서 배땡김 있을거라고 들었어요 ㅋㅋ 잘크고 잇다는 거라 하더라구요. 저는 위아래 좌우로 여러방향으로 땡기고 심장소리 들었는데도 아직도 가끔 땡겨요. 너무 걱정되면 월요일에 병원에 연락해서 내원하라고 하면 그때 가보세요. 초기에는 어쩔수없이 자주가게 되는것 같아요
저도 사랑이엄마님 처럼 같은 증상이 있었는데 애콩맘님 답글 덕에 고민 해결했네요^^ 감사합니담!
탈퇴한 유저
아기가 잘 크고 있다고 생각해야하는거네요~ 초기가 하나하나가 다 걱정인것 같아요😭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너무 감사해요:)
탈퇴한 유저
저만 그런게 아니었나 봐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