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너무힘들어요ㅠ

7주차 둥이맘입니다ㅠ 4주부터 입덧이 찾아오더니 먹덧인가했어요.. 그렇다고 평소먹던만큼 들어가지도 않구요 지금은 먹으면 2시간도 안돼서 속이 너무 미식거리고 토하고 .. 입맛도 바뀌어서 해장 음식만 먹었더니 위염까지 걸린건지 속이 하루종일 너무 쓰려서 힘들어요... 살까지 빠져서 넘 속상하고.. 가만히 서있는것도 앉아있는 것도 너무 힘들고 누우면 신물 올라와서 속아파죽겠고 잘때도 가만히 누워서는 못자고 중간중간 속 더부룩해서 계속 깨고.. 삶의 질이 너무 떨어지네요ㅠㅜㅜㅠㅠ 입덧약도 처방받아 먹었는데 효과있는 것 같더니 매번 다르구요ㅠㅠ 임산부 먹을 수있는 속쓰림약도 있나요? 입덧 넘 힘드네요ㅠㅠ

댓글

2

  1. 저도 속쓰림과 토덧이 심해서 약 2가지 처방받았어요ㅠㅠ 토하면서 피까지 섞여나온다고 했더니 피 토하는(?)건 안된다고 입덧약이랑 속 보호해주는 짜먹는약 주시면서 이건 임산부가 먹어도 되는더라고 하시더라구요~ 병원에 가서 한번 이야기해보셔요~

  2. 저도 입덧이 갑자기 심해져서ㅜㅜ약을 처방받아야하나 고민되구있어요ㅠㅠ 화한껌 씹으니 좀 나은거 같아요ㅠㅠ 참고로 레몬사탕도ㅜㅜ 안맞았어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