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에 갈색혈 비쳐서 병원 바로 갔도니 아가가 잘 크고 있으면 갈색혈은 괜찮다고 하셨어요 7주인 지금도 갈색혈이 조금 비치긴 하는데 아가 믿고 다음 검진일까지 기다리는 중이에요~ 걱정되시면 병원 꼭 가보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5일 갑자기 갈색혈이 나오네요
5주차때 선홍색피나와서 아기집 난황보고 유산방지질정 받았어요 괜찮다가 좀전에 갑자기 갈색혈 나오네요 있는일인가요?ㅠㅠ
댓글
15

하루만 비치고 괜찮아져서 목요일 병원가는날까지 조심하고 또 조심하려고요~~~ 다들 소중한 아기지키느라 애씁니다 화이팅!

저랑같네요 저도 다음진료 기다리는중에 갈색혈이 조금씩계속 나와서 신경쓰이네요

아 계속 나오셔요? 저는 괜찮긴한데... 신경많이 쓰이시겠어요.. 가까우시면 다녀오시는것도.. 전 멀어서..
저도 잠깐 그럴때가 있었는데 오메가3가 피비침 있을수있다고해서 안먹었더니 3-4일 지나고 갈색혈이 없어지더라고요! 혹시 오메가3 드신다면 잠깐 중단해보셔요~

네 오메가3먹고 있어요 근데 먹은지 2주된것같아요..잠깐중단해볼게요 감사해요!

네~ 바로 사라지진 않고 서서히 줄면서 3~4일정도? 있으니까 완전히 멎었어요! 넘 걱정마시고요..!!!
저두 8주차에 딱 갈색혈 생리마지막날이나 마지막 전날 처럼 라이너 젖을 정도 만큼 나왔었는데 다음날에도 소변보고 닦으면 조금씩 뭍어나와서 병원갔더니 절박유산이라더라구요.. 교수님 말로는 정확한 원인은 없으나 무리했거나 스트레스받았거나 아니면 애기가 거부반응같은게 생겨서 그럴수 있다더라규요.. 제가 보기엔 무리해서 인거같긴했어요ㅠㅠ전날 간만에 계속 서서 요리좀 했더니 무리왔나보더라구요.. 그리고 초음파 보니까 애기집 주변에 피가 조금 고여있다고 입원해서 유산방지주사 맞으면서 누워있으라길래.. 그냥 집에서 쉬겠다 하고 유산방지주사 첫날 한번만 맞고 질정 처방받아왔어요. 3일짼데 초반보단 나아졌지만 아직까지 갈색혈 비치고있어요ㅠㅠ 괜찮아지길 바라야겠죠.. 같이 힘냅시당!! 화이팅!

아.. 절박유산이면 아직 유산되신건 아니시죠? 엄청 놀라셨겠어요..저도 2번의 유산이 있어서 더 조심스러워요.. 역시 무리하지말아야겠어요 우리 힘내요!♡♡♡♡
저도 6ㅡ7주때 그래서 질정이랑 처방받았는데, 저는 고여있던 피가 나온거라 하셨어요~ 그뒤로 1주 넘게 지낫는데, 연한 갈색 살짝 한번 비치고는 괜찮아졌어요! 불안하시면 병원가셔서 확인받으시는게 좋아요^^ 마음이 편해야되니까요!

저도 6주때 피고임이 있다곤 했었어요 그게 나온거였음 좋겠네요!ㅎ
선홍빛 피는 위험한데 갈색혈은 그래도 좀 괜찬다고 들엇어요 저도 저번주 까진 갈색혈이 계속 나왓는데 이젠 정상이에용 너무 걱정마시구 정 걱정되시면 병원다녀와보세용

선홍색아니어서 다행이긴한데 갑자기 나와서 놀랐어요 초음파볼때 살짝 피고임있다고 하는게.. 혹시 오늘 운전중에 모르고 방지턱넘다가 아차했는데..그게 나왔나싶구요.. 그래도 워니님 정상이시라 다행이네요 저도 아기믿고 기다려봐야겠어요

갈색혈 몇주하신거에요 ?

저는 7주5일에 해서 하루정도 했어요~ 지금8주1일이구용~~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