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드디어,, 보고 왔어요 아기집,,,! 그리고 입덧+피곤함,,?

드디어,, 보고 왔어요 아기집,,,! 그리고 입덧+피곤함,,?

어제 5주 1일차 되자마자 첫 초음파로 아기집 보고 왔어요,,,🫠,,,,생각보다 너무너무 작고 소즁하더라구요 선생님은 자리 엄청 잘 잡았고, 2주뒤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고 하셨어요 ㅎㅎ다행이에용,, 얼른 16주 돼서 성별 알고 싶네요,,ㅎㅎㅎ 근데 혹시 임신하신 분들 중에 5주차 되고 피곤함이 많이 없어지신 분들도 계신가요? 저는 딱 5주 되고부터 (겨우 이틀이지만..) 늦게 자고 일찍 일어나고 밥먹고 낮잠 한두시간 자는게 끝이에요,,낮잠까지 9시간 정도 자는거 같은데 원래 이런 증상도 생기나요ㅠㅠㅠ + 지금도 입덧 나타날 시기 인가요? 저희 할무니나 엄마 이모는 지금도 입덧 할 시기라고 하시고 ㅠㅠ책이나 인터넷보면 7주차부터 하셨다고들 하셔서ㅠㅠ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지금 먹덧이면 계속 먹덧일까요,,넘나 궁금한게 많아요 ㅠㅠ 첫 동거 첫 임신 첫 결혼 아직은 너무나도 궁금한게 많은 20대 후반 철부지 엄마랍니댜,, 알려쥬세요 선배님들👼🏻🫶🏻💜

댓글

9

  1. 저도 오늘 촙파 보고왔어요 ㅎ 저도 무지무지 피곤하고 성별도 궁금하고 하네요 입덧이라긴 애매한 속울렁거림이 조금 있어요

    1. subcomment icon

      딱풀찰떡맘님은 속울렁거림이 있으시군요 ㅠㅠㅜ 힘내용 ㅜㅜㅠㅠ 입덧 시작되면 엄청 힘들다구 하드라구요!! 미리미리 입덧사탕 드세요😊

    2. subcomment icon

      ㅎ 고마워요 ㅎ 신것 평소에도 좋아해서 벌써 레몬사탕 먹고있어요 ㅎ

  2. ㅎㅎ저도 같은날에 첫초음파 봤네요! 잠은 자도자도 계속 졸리더라구요 ㅠㅠ 하루에 낮잠만 2~3시간은 기본인것 같아요 30분만 자야지하고 눈떴는데 두시간 순삭이던걸요 ㅋㅋ 저도 2주뒤에 심장소리 빨리 들으러가고싶네요💓 그나저나 별이엄마님 나이가 너무 부럽습니다!! 저는 30대후반 ㅋㅋㅋ 쳬력딸리는게 정말 다르다하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ㅎㅎㅎ 저는 낮잠 한시간 정도면 거의 끝나는거 같아요ㅠㅠㅠ 부럽네용 ㅠㅠㅠ ㅎㅎ 제 나이요?! 아니에요..나이는 숫자에 불과합니댜 !!! 하영엄마님듀 저듀 꼭 순산해요🌷❤️

  3. 아기집 짱 귀욥네용ㅎㅎㅎ 전 5주4일차에 봤는데 생각보다 크더라구용ㅎㅎ 저는 오늘부로 6주찬데.. 잠이 엄청많아요.. 낮잠 기본3시간씩 자고 저녁에 또 잘자구..ㅎㅎ 입덧은 커녕 아직 밥맛만 좋구,, 남편이 족발사온데서 기다리고 잇어용🙏🏻♥️

    1. subcomment icon

      우아 낮잠을 3시간씩이나요?!ㅎㅎㅎㅎ 잠자는 숲속의 공쥬 시네요!!!! 저는 잠이 없어져서 이상하고 무서워요 ㅠㅠ 아가 잘 있는거겠죠ㅠㅠㅠ 흐잉 언능 심장소리 듣고싶네용🙈

    2. subcomment icon

      너무자서 잠이 느는기분..?ㅎ 저도 담주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____^ 4일전에 아기집이랑 난황봤는데~ 빨리 심소도 듣고싶네용^^ 별이도~ 뽀또도~ 뱃속에서 잘 놀고 있을꺼예요^..^ 전 30대후반 초산이라~ 모든게 조심스럽네용^_*

    3. subcomment icon

      ㅎㅎㅎ 다음주 ㅠ 부러워요 ㅠㅠㅠㅠ 뽀또랑 별이 꼭 예쁘게 낳아요 저희!!! ㅎㅎㅎ 예쁜것만보고 예쁜것만 듣쟈규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