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는 날것이라 미생물 오염되어 있을 경우 식중독에 걸릴 수 있고 그러면 약을 쓰지 못하니까 먹지 말라고 하는건데, 신선하거나 관리 깨끗이 하는 식당꺼라면 먹어도 된다고 생각해요~ 저는 평소에 먹던 식당에서 육회랑 회 시켜 먹고 있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전복회
7주차 전복회 먹어도 될까요?? 선물 받은게 있는데 회가 넘 먹고싶네여ㅠㅠㅠ다들 회 드시나요??
댓글
5
싱싱한거 드셔도 된대요~! 근데 너무 많이는 말고 맛보기 정도로만 먹는게 좋다구 선생님이 그러셨어요!!
전 어제 못참고 연어랑 생새우 먹었어용ㅜㅜ 아직은 괜찮네요
ㅠㅠㅠㅠ그런가요 헝헝 넘 먹고싶네요ㅠㅠ
회는 왠만하면 아직 안먹는게 좋데요ㅠㅠㅠㅠㅠㅠㅠㅠ 저도 며칠전에 물회시켰는데 회는 신랑이 다 먹고 국물만 홀짝홀짝 ㅜㅜ..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