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파선이 부으면 면역력이 약해진게 대부분맞아요! 저는 초등학생때부터 임파선이 부어서 다른사람이 봐도 부었다싶을정도로 부었었고, 열손가락에 사마귀나고, 목뒤에는 두드러기가 엄청 났고, 몸이 많이아팠어요! 그러다가 동네병원가서 피검사로 B형간염항체가 없다고 그래서 주사맞고 그랬었어요 병원가셔서 항체검사나 정밀검진받아보시는게 어떠신가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른쪽 목에 부은거처럼 만져지고 이픈데
혹시 임신증에 오른쪽 목이 븟고 이픈가요? 제가 지금 오른쪽 목에 부은게 만져지고 아픈데 괜찮아질가요?
댓글
11
네네ㅜㅜ 저분말씀대로 열이 거의 올라요ㅜ 저는 임신전이였지만 부으면서 목도 못돌리구 39도까지 올라서 거의 일주일넘게 고생해가지고요.. 꼭 병원 가보셔요
멍울이 만져지면서 부우면 임파선일 확룰이 높아요 저도 지금 그렇거든요 며칠을 타이레놀 먹으면서 버티다가 점점 부위도 넓어지고 두통에 귀안까지 아프고 그래서 결국 산부인과에서 임산부가 먹는 항생제 처방받아서 3일간 먹었더니 많이 좋아졌어요 왠만하면 초기에 약 안먹는게 좋으나 산모가 너무 힘들면 담당선생님이랑 상의해보세요 약을 안쓰고 버틸수있으면 다행이구요

알려주셔 감사해요 저는 처음 부은거라 어떡해 해야할지 몰랏거든요 ...

쭈야분 말대로 산부인과에 가서 약 처방받고 먹엇더니 조금은 괜찮아졌어요 ㅎ

다행이네요^^
임파선 부으신거아닌가요??

임파선이요?

면역떨어지면 임파선 부어요 저는..

임파선 부은게 시간이 지나면 괜찮아지나요?

나아지긴 하는데 시간도 많이 걸리고 약을 안먹으면 고열이 나기도 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