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성인 카페인 하루섭취량 400이구 임산부 300이래요ㅎㅎ 그말듣구 놀래고 신나서 편의점 가서 475mL 아메리카노집어들어서 카페인 함량보니 190이네요ㅠ 커피 먹어도 되나봐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커피....완벽히 끊으셨나요?ㅠㅠ
5주1일차 되었습니당.. 임신사실을 이번주 화요일에 알게되고 커피를 목요일부터 끊어보려고 하는데 너모너몸 힘들어용 ㅠㅠ 웡래도 하루에 커피 2~3잔은 필수로 마시던 직장인이라 ㅠㅠㅠㅠ 안그래도 졸린데 미쳐버릴것 같네욤 ㅠ...ㅠ... 커피좋아하시는 예비맘분들..커피 완벽히 끊으셨나용?
댓글
15
저는 이틀에 커피 한 잔 마셔요! 기회되면 디카페인으로 마시려고 노력하구요! 원래 하루에 2-3잔 마시던 직장인이라 ㅜㅜ 커피 맛집도 찾아다니고, 삶의 낙이었는데 줄이기 힘드네요..
저도 억지로 끊는건 아닌데 신기하게 임신하고부터 커피가 안땡겨요 ㅎㅎ 원래 하루에 2잔은 기본으로 마시고 하루이상 안마시면 당연히 두통에 시달렸던 사람인데..!!! 어제 병원에서 첫초음파 보는데 의사쌤이 커피마셔도 된다고 먼저 말씀해주시더라구요 ㅋ 스트레스받으면서 참는거보다 평소보다 양을 줄인다 생각하시고 조금씩 드셔보세용 ㅎㅎ
저는... 커피는 안마시는데 다른 카페인음료는 못끊었어여... 그냥 마셔요~ 24시간이상 텀 두고 카페인100mg 정도 안에선 자유롭게 마셔요
저는 임신하자마자 한잔도 안마시긴했어요ㅠㅠ 카페인 수혈 너무 간절하지만 일단은 더 참아보려구요!

ㅠㅠㅠㅠㅠㅠㅠ그렇군용... 진짜 전 지금도 눈앞에서 고민중입니당...ㅠ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