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으시네요!! 저도 오늘 아기집이랑 난황 보고 왔어요~ 5주 5일이구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첫 초음파 보고 왔어요 눙물 ㅠㅠ

아직 아기집과 난항만 보이단고 다음주엔 아가를 볼 수 있다고 하네요ㅎㅎ 5주 5일 됐다고 하는데 너무 행복합니다😄💛 다음 주까지 어떻게 기다릴지ㅎㅎㅎ
댓글
6

우와 똑같네요!!! 신기합니다ㅎㅎㅎㅎ 다음 주 아가 만날 생각에.. 어떻게 기다릴지...ㅎㅎ 시간이 또 느리게 갈 것같아요 ㅎㅎㅎ

바로 다음주에 가시나요? 저는 병원에서 3주뒤에 오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빨리 보러 가고 싶으네요 ㅎㅎㅎ

네네 다음주에 오면 아가 볼 수 있다고 하더하더라구요!! 3주 어떻게 기다려요 ㅜㅜㅜ 넘 긴시간이네용 ㅠㅠ
저도 오늘 병원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ㅎ 담주 이쁜 아가 보여주세요 ㅎ

우왕 딱풀찰떡맘님 저랑 같군요!!!ㅎㅎ 담주 예쁜 아가 사진 공유 할게욤 ㅎㅎ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