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내세요. 얼마나 가슴이 아프실지...그렇지만 다시 예쁜 아기 찾아올거예요. 몸조리 잘하셔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 완전유산했어요🥲
9주차로 막 접어든 오늘 새벽 무렵 2시부터 갑자기 배가 쥐어짜듯이 엄청 아프더니 생리혈 쏟아지듯이 붉은 피가 엄청나오기 시작했어요 그리고 자궁이 엄청나게 쥐어짜듯이 (마치 극심한 생리통 같았어요..마치 진통처럼 주기적으로 계속 아팠어요) 아프기를 밤새도록.. 피가 많이나 계속 화장실을 들락거렸죠 ㅜ 그런데 거의 아침 가까워진 새벽무렵 왈칵 아기집과 태반이 함께 나와버렸어요 ㅜㅜ 아침이 되자마자 다니던 병원에 가보니 완전유산이 됐다고 하더라구요. 초음파보니 자궁내막도 거의 깨끗했어요.. 소파술없이 약물복용도없이 자연 완전유산이 된거래요.. 병원서는 그래도 다행이라더군요 이번주 월욜까지 입덧이 있었는데 화요일부터 갑자기 입덧이 싹 사라졌을때 뭔가 쌔한 기분이 들었었는데.. 이리 되려고 그랬던것이었나봐요 그래도 아기가 엄마 소파술로 고생안시키려고 선물주고 떠났구나 생각하려구요 ㅜ 남은바우처로 몸조리한약 지었네요 몸조리 잘하고 건강한몸 만들어서 다시 제게 올 아기를 기다려야겠어요..! 다른분들 모두 끝까지 건강하게 순산하시길 기원합니다!
댓글
12

감사합니다 보내주고 이겨내고 또 찾아와줄 아가를 기다리려구요
오늘 정기검진이었는데.. 계류유산이네요.. 마음으로는 건강하지못한아이였다고 생각해도 그동안 정들었나봐요 더 건강한아이찾아올거니까 조금만슬퍼해요..!

져니님 ㅜㅜ 힘내세요! 다 결국 건강한 우리아기 갖기위한 과정일거에요 우리 힘내요! 저도 토리에게 널 품은 지난몇주간 너무 행복했었다고 사랑한다고 하고 보내주었어요
가슴아프네요.. 몸조리잘하세요 ㅜㅜ 힘내세요

감사해요 쭈야님🤍
너무 슬프네요 ㅠ 저도 저번 8주 유산이 되었어서 지금 6주차인데 조마조마 해요. 애기천사가 다시 찾아올거에요. 힘내세요

감사해요🤍 Jinny님 이번임신은 꼭 성공하시길 바래요🙏🙂
하.. 너무가슴아프네요.. 어떤말로도 위로가 안되겠지만, 힘내세요

토마토맘님 감사해요! 건강하게 꼭 순산까지 성공하세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