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요 ㅎ 심장소리 기다린다고 고생하셨네요 ㅎㅎ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아가만났어요..👶🏻🙏🏻

4주차때 아기집만 덩그러니보고 왔었는데 기나긴 2주를 버티고 7주차에 드디어 저희 딱풀이를 만났어요..🙆🏻♀️❤️❤️ 1센치지만 우렁차게 뛰고 있는 심장소리듣고 너무 감격스러워서 눈물났네요🥹🥹 이세상 생명의 존재는 귀하고 귀해요… 입덧이 진행중이지만 건강하게 잘지켜보려구요..🤍🤍🤍 우리 다같이 화이팅해요~~
댓글
4

네ㅠㅠ얼마나 길던지요ㅠㅠ 감사해요🥹🫶🏻
축하해요! 저도 가는김에 난황까지보고싶어서 나름 느즈막히 갔다생각했는데도 난황없이 아기집만 보고왔어요 ㅎㅎ 저도 심장소리 듣고싶네요💓 기나긴 2주를 어떻게 기다리죠~?

저도 딱 그랬는데 오늘 심소들으니 너무 실감나요ㅠㅠㅠㅠ정말 기나긴 2주였어여🥹🥹또 2주뒤에 보기로했어요~~ 아가는 잘크고있다는 긍정적인생각으로 우리 잘 기다려보아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