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아이가 잘 있구나 ~ 어떻게 알 수 있을까요?

7주차 진입했습니다 4-5주차 때 보다는 불안함이 많이 없어졌지만 여전히 우리 아기 잘 있나?? 걱정될 때가 있어요 오늘 모처럼 입덧같은 것이 없어서 신나게 먹었고 배도 별로 안 땡기고 허리도 별로 안 아프고 했는데 누우니 걱정이 됩니다 ,,,, 혹시 임신이 잘 유지되고 있는지 확인하는 방법 있나요?? 임테기로 계속 확인해 본다, 체온계로 체온을 계속 체크한다 등 불안할 때 병원 안 가고 확인할 수 있는 방법, 무엇이 있나요??

댓글

6

  1. 하이베베 심음초음파기기로 확인해보세요 저도 친구가 추천해줘서 곧 사려고요 8만원대고 초반에도 중요하지만 막달일수록 중요하다고 해요. 집에서 심장박동 확인하고 미리 대처할수 있도록 하려면요

    1. subcomment icon

      와웅 하이베베는 전자파 위험(?) 그런 건 없을까요?! 좀 더 찾아봐야겠네요

    2. subcomment icon

      네 확인해보셔야겠지만 제친구 남편이 의산데 꼭필요하다고 했다네요~ 사실 초기보다 막달에 더 필요한데 초반에도 궁금하실테니 미리사면 좋을거같아요!

    3. subcomment icon

      네 찾아보니 많이들 사용하시네요 유용하게 사용할 것 같아요~!

  2. 불안하지만 아기를 믿고 기다리는 수밖에요ㅠㅠ 저도 증상이 있다 없다 해서 엄청 불안했는데 오늘 보고 오니 주수에 딱 맞게 잘 자라고 있더라구요!! 8주 3일입니다~ 넘 걱정하지 마시고 마음 편히 계세요ㅠㅠ 시간도 안가고 불안해하지 않는 게 어렵긴 하지만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기를 믿고 기다리자!! 맞아요 그게 제일 중요한 건데 제가 조급했나봅니다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다!! 다시 한 번 수양을 해야겠어요ㅎㅎ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