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 이후로 물 마시기 힘들어서 이온더핏 제로 하루 1리터씩 먹고 있어요~ 원래 집에서 보리차 끓여먹는데 지금은 보리차도 안 먹히더라구요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물 많이드세요??
저는 물을 원래 잘 안먹어서... 임신하고 물 많이먹어야 한다기에 노력하는데도 물마시는건 곤욕이네요ㅠ 다들 물 많이들 드시나요
댓글
15

ㅠ저도 아직 물잘못먹어요

탈퇴한 유저
저도물마니마셔요

오우 그게 전 초콤 힘들구만요ㅠ
저두 물 마시면 울렁거림이 더 심해져서 빈 속에는 입만 축이는 정도로 먹고 있어요ㅠㅠ 밥 먹을 때 조금 더 마시구여. 임신 초기엔 양수의 양이 많지 않으니까 물을 조금만 마셔도 괜찮지 않을까.. 혼자 생각하고 있습니다ㅎㅎ

ㅎㅎㅎㅎ그쥬 저도 그생각 더워도 물이 먹히는건 또 한계가있고 보리차랑 루이보스차를 시원하게 먹는방법으로 마셔야겠어요
저도 물 진짜 안 먹는데 물 대신 보리차 먹으니까 고소하고 맛있어요~

오 보리차도 괜찮네요 끓인물 마시라던데 굳굳이에요
루이보스티 얼음넣어 시원하게 마시는게 제일 낫더라구요 ㅠㅠ

루이보스티가 짱이구만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