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ㅠㅠ

5주차부터 시작해서 내내 입덧으로 고통받고있네요,, 공복에 물마시면 물토하고ㅠㅠ 뭘 먹으면 오히려 괜찮을때도 있고 진짜 종잡을수가없어요.. 현재 8주 6일차인데 어제부터 입덧약도 안듣는것같아요 ㅠㅠ 이게 언제쯤 끝날까요 통계상 8~9주가 제일 피크라고하던데 피크가 아직 안왔다는게 너무 두렵습니다 ㅠㅠ 헛구역질만 나고 토는 또 안하는 이것도 괴로워요.. 다들 어떻게 버티십니까 ㅠㅠㅠ

댓글

14

  1. 저는 먹덧이라 먹고싶은거 안먹으면 속 안좋고 2시간에 한번씩 뭐 먹어야하고.. 저희 남편도 힘들어하지만 저도 힘드네요…8주차인데 3키로 쪘어요 먹는양은 늘어나는데 초기라 눕눕만 하라고 하니까 살 찌는거같아요 이것도 두렵습니다.. 얼마나 돼지가 되려나 하ㅠㅠ 살이 쪄서 입덧약 처방받았는데도 미식거림만 조금 덜하는거같고 먹는건 똑같은거같네요;;

    1. subcomment icon

      먹덧은 먹덧대로 힘들다고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전 드실수있는게 부럽습니닷 ㅠㅠ

  2. 저는...6주5일차인데 왜 입덧관련 증상이 따로 없을까요...이러다 훅하고 입덧할까 두려워요ㅠ

    1. subcomment icon

      그때를 즐기세요,, 제발 마음껏 먹어주세요 ㅠㅠㅠ

  3. 저도 입덧약 이틀 먹엇는데 효과는 모르겟어요 잠만오고 ..너무 힘드네요 오늘도 병든 닭처럼 누워잇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약 효과있다가 너무 심한날엔 입덧증상이 약을 이겨서 울렁거리고 난리네요 ㅠㅠㅠ

  4. 저는 병원에서 처방해준 포카리 시원하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포카리를 처방해주시나요? 저도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일반 포카리음료랑 좀 다른가요?

    2. subcomment icon

      일반 포카리 음료요 네 의사선생님께서 처방해주셔서의아했는데 레몬맛나고 시원해서 그런지 이상하게 속이 진정되더라구요 그후론 신랑이 마트가면 포카리를 엄청 사와요

  5. 저 6주차인데 엡덧약 처방받아 먹으니 바로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뱃속 어딘가에 작게나마 입덧이 느껴지긴 하지만 해결되지 않을거란 무력감에 무너지지 않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디클렉틴 강추!!!

    1. subcomment icon

      우왕 부러워요ㅠㅠ 저 입덧약도 안맞아서 다른약으로바꿨는데 약이 들긴커녕 더심해져서 돈만 거의 십만원 넘게 쓴거같아요ㅠㅠ

    2. subcomment icon

      고생하시겠네요 ㅠㅠ 저도 2주간 약 잘먹다가 효과가 없는지 울렁거림이 더 심해져요.. ㅠ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