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먹덧이라 먹고싶은거 안먹으면 속 안좋고 2시간에 한번씩 뭐 먹어야하고.. 저희 남편도 힘들어하지만 저도 힘드네요…8주차인데 3키로 쪘어요 먹는양은 늘어나는데 초기라 눕눕만 하라고 하니까 살 찌는거같아요 이것도 두렵습니다.. 얼마나 돼지가 되려나 하ㅠㅠ 살이 쪄서 입덧약 처방받았는데도 미식거림만 조금 덜하는거같고 먹는건 똑같은거같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ㅠㅠ
5주차부터 시작해서 내내 입덧으로 고통받고있네요,, 공복에 물마시면 물토하고ㅠㅠ 뭘 먹으면 오히려 괜찮을때도 있고 진짜 종잡을수가없어요.. 현재 8주 6일차인데 어제부터 입덧약도 안듣는것같아요 ㅠㅠ 이게 언제쯤 끝날까요 통계상 8~9주가 제일 피크라고하던데 피크가 아직 안왔다는게 너무 두렵습니다 ㅠㅠ 헛구역질만 나고 토는 또 안하는 이것도 괴로워요.. 다들 어떻게 버티십니까 ㅠㅠㅠ
댓글
14

먹덧은 먹덧대로 힘들다고하더라구요..ㅠㅠ 그래도 전 드실수있는게 부럽습니닷 ㅠㅠ
저는...6주5일차인데 왜 입덧관련 증상이 따로 없을까요...이러다 훅하고 입덧할까 두려워요ㅠ

그때를 즐기세요,, 제발 마음껏 먹어주세요 ㅠㅠㅠ
저도 입덧약 이틀 먹엇는데 효과는 모르겟어요 잠만오고 ..너무 힘드네요 오늘도 병든 닭처럼 누워잇어요 ㅠㅠㅠㅠ

약 효과있다가 너무 심한날엔 입덧증상이 약을 이겨서 울렁거리고 난리네요 ㅠㅠㅠ
저는 병원에서 처방해준 포카리 시원하게 먹으면 좋더라구요

병원에서 포카리를 처방해주시나요? 저도 한번 물어봐야겠네요 일반 포카리음료랑 좀 다른가요?

일반 포카리 음료요 네 의사선생님께서 처방해주셔서의아했는데 레몬맛나고 시원해서 그런지 이상하게 속이 진정되더라구요 그후론 신랑이 마트가면 포카리를 엄청 사와요
저 6주차인데 엡덧약 처방받아 먹으니 바로 너무 좋더라구요!! 물론 뱃속 어딘가에 작게나마 입덧이 느껴지긴 하지만 해결되지 않을거란 무력감에 무너지지 않을 수 있어 너무 좋더라구요!!! 디클렉틴 강추!!!

우왕 부러워요ㅠㅠ 저 입덧약도 안맞아서 다른약으로바꿨는데 약이 들긴커녕 더심해져서 돈만 거의 십만원 넘게 쓴거같아요ㅠㅠ

고생하시겠네요 ㅠㅠ 저도 2주간 약 잘먹다가 효과가 없는지 울렁거림이 더 심해져요.. ㅠㅠㅠ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