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저는 원장님이 임산부가 먹어도되는 알레르기 약 지르텍 처방해주셨어요 !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때문에
약은 못먹고~ 코세정제도 꾸준히하고, 콧물나면 휴지로 코도 잠깐잠깐씩 막고 잇는데~ 코가 간지러워서.. 재채기를 진짜 많이해요. 아침에 재채기하는데 배가 한번 빡~ 땡겨서 너무 놀랏어요. 저도 살짝 아팟고.. 한 10초가량 아팟다가~ 다시 괜찮아지더라구요 신랑한테 말햇더니 뽀또 뱃속에서 놀랐겠다며.. 저도 너무 심하게 재채기해서.. 입으로 뽀또 튀어나오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 그나저나 6주 진입햇는데.. 입덧은 커녕.. 밥맛만 좋네요🤦🏻♀️
댓글
13

저도 다음주 화욜 이사라.. 큰 병원으로 금욜부터 옮기는데~ 가서 여쭤봐야겠네요^^ 감사해요
알러지 약 중에 오보뮤코라고 있어요. 천연이라서 2세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건데 알러지 심할때는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계란 알러지 있으신 분은 못먹어요~

오 정말요..? 약국에서 파나요?

탈퇴한 유저
저도비염땜에고생중인데 어케관리해야할까요?

약 못드시니깐.. 코세정제를 한번 해보세요ㅠㅠ 전 진짜 계속 물로 코풀고 그래요ㅠㅠ 약도 못먹고 비염수술은 더더욱 못해서.. 막힌코 코세정제로 아침저녁으로 몇번씩해요.. 꾸준히했더니 예전보다 괜찮아지는거같아용!!


탈퇴한 유저
코세정제사용하시는거있나요?

코코클린써요!! 쿠팡에서 신랑이 주문해줘서~^^


탈퇴한 유저
그거임산부가 써도상관없는건가요?
임신하면 비염이 더 심해진데요 ㅠ저도그래요 저도 오늘이 6주1일차인데 입덧지옥시작입니다… ㅜㅜ

코세정제로 버티고 잇어요 흑흑 ㅠㅠ 전 내일이 6주1일인데.. 입덧할 기미가 안보이네요.. 지금도 신랑이 족발 사온데서 그거 기다리구 있어요♥️_♥️
임신전엔 심하면 한번씩 약먹엇는데.. 오늘은 진짜 뱃속에 아가가 튀어나오는줄 알앗어요🤣🤣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