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비염때문에

약은 못먹고~ 코세정제도 꾸준히하고, 콧물나면 휴지로 코도 잠깐잠깐씩 막고 잇는데~ 코가 간지러워서.. 재채기를 진짜 많이해요. 아침에 재채기하는데 배가 한번 빡~ 땡겨서 너무 놀랏어요. 저도 살짝 아팟고.. 한 10초가량 아팟다가~ 다시 괜찮아지더라구요 신랑한테 말햇더니 뽀또 뱃속에서 놀랐겠다며.. 저도 너무 심하게 재채기해서.. 입으로 뽀또 튀어나오는줄 알았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 그나저나 6주 진입햇는데.. 입덧은 커녕.. 밥맛만 좋네요🤦🏻‍♀️

댓글

13

  1. 오 저는 원장님이 임산부가 먹어도되는 알레르기 약 지르텍 처방해주셨어요 !

    1. subcomment icon

      저도 다음주 화욜 이사라.. 큰 병원으로 금욜부터 옮기는데~ 가서 여쭤봐야겠네요^^ 감사해요

  2. 알러지 약 중에 오보뮤코라고 있어요. 천연이라서 2세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건데 알러지 심할때는 먹어도 괜찮더라고요. 계란 알러지 있으신 분은 못먹어요~

    1. subcomment icon

      오 정말요..? 약국에서 파나요?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비염땜에고생중인데 어케관리해야할까요?

    1. subcomment icon

      약 못드시니깐.. 코세정제를 한번 해보세요ㅠㅠ 전 진짜 계속 물로 코풀고 그래요ㅠㅠ 약도 못먹고 비염수술은 더더욱 못해서.. 막힌코 코세정제로 아침저녁으로 몇번씩해요.. 꾸준히했더니 예전보다 괜찮아지는거같아용!!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코세정제사용하시는거있나요?

    3. subcomment icon

      코코클린써요!! 쿠팡에서 신랑이 주문해줘서~^^

    4.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거임산부가 써도상관없는건가요?

  4. 임신하면 비염이 더 심해진데요 ㅠ저도그래요 저도 오늘이 6주1일차인데 입덧지옥시작입니다… ㅜㅜ

    1. subcomment icon

      코세정제로 버티고 잇어요 흑흑 ㅠㅠ 전 내일이 6주1일인데.. 입덧할 기미가 안보이네요.. 지금도 신랑이 족발 사온데서 그거 기다리구 있어요♥️_♥️

  5. 임신전엔 심하면 한번씩 약먹엇는데.. 오늘은 진짜 뱃속에 아가가 튀어나오는줄 알앗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비염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