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코로나 걸려서 열이 39.6도까지 올라갔었어요ㅜㅜ 남편이 얼음주머니 물수건으로 온몸 닦으면서 밤새 열 내려줬구요... 산부인과에서 비대면 처방 받아서 약복용 일주일동안 했구요!! 응급실가도 얼음찜질해주고 크게 조치해주는게 없더라구요 .. 고열이 더 안좋으니 타이레놀 드시고 빨리 열내리는게 최선인거같아요ㅜㅜ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 코로나 확진..열이 안내려요ㅠ
저번쥬 토욜 예식하고 목이 조금 칼칼한느낌만 있다가 어제 산부인과내 내과가서 검사해서 음성이어서 수액과 약처방받아왔는데 새벽내내 39도에서 열이 내려가질 않길래 오늘 아침 재방문하니 양성이라네요ㅠ 약도먹고 미온수로 몸을 닦아내도 열이 안떨어집니다ㅜ 목은 칼날이 지나다니는 통증에ㅠㅠ 대학병원 응급실이라도 가야할까요? 똘이가 아플까봐 잠도 안들고 너무 힘드네요ㅠ
댓글
12
저도 얼음주머니랑 물수건으로 계속 몸을 닦았어요 그렇게 열을 내렸어요
저는 뒷목이랑 겨드랑이에 아이스팩끼고 열 많이 내렸었어요!!!
저 내일이면 19주인데 저도 양성이에요. 이번에는 다행이 열이 안나는데, 대신 기침을 너무해서 배고 당기고 목에는 피맛나고ㅠ 게다가 기침할때 머리까지 울려 두통도 왔네요. 열은 진짜 위험하니 타이레놀 바로 먹거나 무조건 119 불러서 응급실 가세요!
비대면 진료나 그런거 이용하셔서 타이레놀 계열 처방 받으시는거 어떠세요ㅠㅠㅠ 임산부는 타이레놀 계열은 괜찮긴 하다도라구요 많이는 안되지만..ㅠㅠ 맘 아프네요ㅠㅠ 아이도 괜찮고 똘이맘님도 괜찮으시길 ㅠ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