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너무 심하게걸려서 ㅠㅠ결국 산부인과가서 약 받아 먹었어요 ㅠㅠ 그후로 잔기침만 조금 남았는데 잘 안떨러지네요 꿀 물 생강차 배즙 ㅠㅠ매일 마셔요 !!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감기 괜찮으신가요??
요즘 날씨가 확 바껴서 이틀전부터 목감기,코감기 걸린 상태네요ㅠㅠ 약 먹기는 싫구.. 정말 컨디션이 안좋아지니 넘 힘드네요 두통도 간헐적으로 있고 약 안먹고 감기 확 떨어지는 방법 있을까요??~
댓글
5
저도 코가 맹맹한게 비염도 심해지고 ㅜ 안걸리는게 최고인데 지금 날씨에 안걸릴수가 없죠 정말 시간이 약인가봐요 ㅜ
저는 첫째가질때 감기와서 목감기로 고생한적있는데요 그때 유자차 자주 먹었어요
버티고있어요
배즙먹으면서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