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웃긴거 봤는데 배달보다 택시비가 더 싸서 택시부르고 음식 픽업 부탁드려서 받았다 하더라구욬ㅋㅋㅋㅋ저는 그런 철면피까지는 어려울거같긴 한데 괜찮은 방법이기도 한거같습니당ㅋㅋ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서브웨이 너무먹고싶은게 배달료 4500원ㅠㅠㅠ
와 못시켜먹겠어요ㅠㅠ 배달료 아까워서ㅠㅠㅠ 우리동네만 이렇게 비싸나요?!?!? ㅠㅠㅠㅠㅠ
댓글
9
서브웨이 넘나 맛있죠 저도 먹고싶네요 내일 저녁은 섭웨이로 ㅎㅎ
서브웨이 그정도면 무난한거에요~ 배달팁은 대행업체들의 문제라 어쩔수없네요ㅠ
제가 사는곳은 육천원이용..ㅠㅠ미친듯이 먹고싶을때 아니고선 참게되네용
전 6000원 넘게 나오지만 먹고 싶어서 그냥 시켜요 ㅠㅠ 참는게 더 힘등어요 ㅠㅠ

육…육천원…거의 샌드위치가격이네요ㄷㄷㅠㅠㅠㅠㅠㅠ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