셋째라니! 대단하시네요 영양제는 병원 담당의사분께 여쭙는게 제일 정확합니다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6주차 궁금요!!
셋째인데도 임신기간 증상들이 다르고 터울도 있게 임신을 해서 그런지 기억이 잘 안나서 모르는거 투성이네요 ㅠㅠㅋ 첫째는 완모1년하고 둘째는 젖이 잘 안나와서 혼합으로 가야한다고 했는데 체력적으로 너무 힘들어 2주만에 분유로 갈아탔었어요~ 셋째는 완모욕심이 생기는데 보통 이런경우는 둘째때 젖양 부족했으면 셋째때도 그럴까요?ㅠㅠ 근데 가슴이 둘째때랑 다르게 16주인데도 너무 심하게 커지고 스치기만 해도 아프고 뭔가 빵빵한 느낌에 매일 불편한데 남편이 장난식으로 모유가 잘 생성(?)되고 있는거 아니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모유수유를 기대해도 될지, 혹시 저같은 산모님 계셨을까요 ?? 혹시 산전가슴마사지가 모유수유하는데 도움을 줄수 있을까요? 그리고 첫째 둘째땐 철분제를 20주부터 먹었는데 앉았다 일어서면 핑돌고 약간 빈혈증상처럼 그런데 지금부터 철분제 복용해도 상관없을까요??
댓글
2
저는 첫째 출산하고 어쩔수없이 단유했었는데요 둘째 모유먹일 수 있을까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