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 6일차에 파마하고왔어요.....ㅎ 미용실에서 환기 잘 되는 곳 앉아서 관리 잘 받았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차 파마 하고싶은데 어떨까요?
ㅠㅠ임신 전 염색머리 였어요~ 임신 알고 나서부터 염색이면 미용실 안간지 꽤 되었어요. 직장을 다니다보니 아예 안갈 순 없고 앞머리도 길어져서 관리하기도 힘들고 그냥 파마나 해버려서 푹 죽어보이진 않게 하고 싶은데 초기에는 안하는게 좋다고 하여 안했는데 지금은 어떨까요? 언제부터 하셨어요? ㅠㅠㅠㅠㅜㅜㅜㅜㅜ
댓글
19
저도 의사는 괜찮다는데 미용실에서 안해주셔서 걍 막달쯤 하려구요ㅠㅠ

ㅠㅠ네~~알겠습니다.
저는 다니는 미용실에서 말리시더라구요 ㅜ.ㅜ 지금은 하지말고 정 하고싶으면 후기에 하래요

ㅠㅠㅠㅠㅠㅜ넵 후기에 이제 또 망설여지는
염색 중에 엘로이라고 있는데 그건 임산부도 해도 된대요

아! 네! 알겠습니다😊
담당쌤이 자주 할거 아니니까 하고 싶으면 하라고 했어요, 17주차인데 이번주말에 파마 하러 가려구요!

오우ㅠㅠㅜ부럽구요..저도 의사선생님한테 물어보고 해야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