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쇼핑이었겠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옷~

이제 16주차에요~ 15주차에 빼박 아들이라고 하셔서 주말에 딸아이 가을 옷 사러 쇼핑갔다가 아기 내복 하나 사왔네요ㅋㅋ 70사이즈 보니 새삼 아기가 이리 작았나싶고 빨리 입혀보고 싶네요ㅋㅋ 딸 키울 때는 예쁜 옷이 너무 많아서 인형놀이 하듯 옷 고르는 재미가 있었는데 확실히 아들은 예쁜 게 많지는 않네요ㅎㅎ
댓글
2
백화점에 이쁜옷 많아요ㅠㅠ 비싼건 예쁘더라구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