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임신인지 모르고 매일술파티에 목아파서 감기약까지ㅜㅜ의사쌤한테 따로얘기는안했는데 해야할까요?ㅜㅜ몰랐을때라괜찮을거라믿고있어요ㅜㅜ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다이어트약 ㅠㅠ
지난주 산부인과에 갔는데 5주차라네요. 너무 행복합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깐 1-2주에 제가 다이어트 주사 하고 약을 복용하고있었던 날이에요 ㅠㅠ 그때 제가 임신했던걸 몰랐거든요. 아이가 비정상될까봐 너무 걱정되서 스트레스받고있어요… ㅠㅠㅠㅠ
댓글
6

네네 ㅠㅠ 꼭 얘기해보세여. 저두 담에 갈때 얘기해볼려구요!
너무 걱정마세요ㅠㅠ 저도 임신인지 모르고 한달 정도 스테로이드랑 항우울제 먹었는데 의사쌤은 4주 전에 먹은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그래서 괜찮을거라고 생각하기로 했어요!

아 진짜요!!? ㅠㅠ 저두 원장님한테 이런답장받았으면하네요 ㅠㅠ 다이어트주사하고 약 장난아니게 몸에 많이 넣어서…
안녕하세요 :) 저도 임신인줄 모르고 진통제를 먹었었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보통 4주차전까지는 크게 영향이 없는걸로 알고있어요! 많이 걱정되시면 마더세이프에 전화해서 상담받아보셔도 좋을것같아요!

앗! 네! 알겠습니다 감사합니당 한번전화해볼게요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