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6주쯤에 영화보고 왔어요! 탑건봤어요 ㅋㅋ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차입니당:) 자문구해용🙏
안녕하세요 :) 6주2일차 첫임신이고 30대 중반이라 조심스럽게 행동하고 있는 예비맘입니다! 혹시 사운드 빵빵한 뮤지컬이나 영화관을 가도 괜찮을까요? 소리가 커서 혹시나 .. 아직은 콩알만하다지만 놀랄까봐 걱정되서 못가고있어요 😢 가본적 있으신분 계실까용 ~?
댓글
6

안심해야겠어요 😄😄
저 영화관가서 헌트보고 왔었어요 ㅎㅎ 가셔도돼요! 대신 담요같은거 꼭 하나 가져가세요 ㅎㅎ 추울수도있어서 배 잘 덮어주세용

오! 당장 예매해서 가야겠어용 ㅋㅋㅋ 감사합니당👍
아기는 뱃속에서 양수와 장기들 소리에 이미 시끄럽다고 하네용! 엄마가 좋으면 아기도 좋다고 하니까 너무 걱정은 안하셔도 될 것 같아요~

우아👏👏 감사합니당 😄😄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