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8주차인데 6주차부터 그래요! 오늘 병원 다녀왔는데 시간 지나면 점차 괜찮아질 거라고 하시네요!
2023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7주차 오른쪽 골반아래 뻐근함
초반에 콕콕이랑다르게 갑자기 오늘부터 오른쪽 나팔관? 지점쯤 뻐근함이 지속되는거같아오ㅠㅠ 계속 눕눕만 하는중이여요ㅜㅠ 찾아보니 7주차 증상에 간혹있던데 저같은 동기님 있으실까요..?
댓글
5
저도 오늘부터 7주차인데 근래에 나팔관 부분을 꾸욱 누르는듯한 통증이 자주있어요 ㅠㅠ

헙 ㅠㅠ딱 그통증맞아요ㅠㅜ나팔관..!!! 어제 저녁종일아팠는데 오늘 좀괜찮아진거같아서 다행이예요 7주차에 나타나는 증상인가봐오🥲
저도 이제 7주차인데!! 뻐근한거 있어요 자궁녀석의 존재감이 점점 느껴지는 고런!! 아마 자궁이 커지느라 더 그런가봐요

헙 ㅠㅠㅠ반가운 댓글이예요ㅠㅠ 커지려고해서 그러는거맞죠????콕콕이아닌 통증이라 놀랐어요…!! 자궁확장공사라니..힘힘💪🏻
2023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